로그인 회원가입 닥터로그인 영문사이트

전체메뉴 닫기

칭찬합시다

업무 안내

Home > 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칭찬합시다
프린트

치주과 정재은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윤 ○○ 2021-03-16
답변완료
  • 해당 내용 의료진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관악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 보여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뵙게된 지 벌써 3년이 되어가네요
꼭 3년전 비가오던 봄날, 걱정과 두려운 마음에 처음으로 찾아간 관악서울대치과병원은 서울대라는 명성에서 느껴지는 위압감과는 달리 너무 친절하신 의료진들과 깨끗한 내부환경으로 처음찾는 환자의 마음을 안심하게 해주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심하게 방치된 치주염을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못해서 치과를 가는것조차 부끄럽고 두려워서 가지 못하고 버티다가 더 이상은 방치할 수 없어서 아무런 사전 정보없이 그냥 [서울대]라는 명성만 보고 인터넷 예약을 해서 찾아가게 된 관악 서울대 치과병원이였습니다. 그렇게 치주과 정재은교수님을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
다른 환자들보다 너무나 엉망인 저의 치아 상태를 보시고 아무런 내색이나 꾸중도 안하시고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오랜 기간 치주염을 치료해주시고 그 많은 갯수의 임플란트 수술를 잘 해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처음 뵌지 벌써 3년이 되어갑니다. 앞으로 더욱 치아 관리를 잘 해서 교수님께서 정성껏 심어주신 임플란트가 최대한 건강한 상태로 잘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심한 상태의 저에게 힘을 북돋아주시고 어떻게든지 자연치아를 살려주시려고 노력하셨고 항상 따뜻한 미소를 아끼지않고 친절하게 해주시고 탁월한 실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치료 전 엉망인 치아상태가 부끄러워 크게 입을 벌리고 웃을 수조차 없었던 저에게 환한 미소를 자신있게 지을 수 있게 해주신 두 분 교수님들 덕분에 정말 편한 마음으로 진료를 받으러 다녔습니다. 3년 내내 느꼈던 감사의 마음을 이렇게나마 글로 표현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제가 관악서울대치과를 선택하게되고 교수님을 만나게 된 것은 정말 큰 행운이였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관악서울대치과병원 치주과 정재은 교수님 추천드릴께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